보안접속
   
    조/황/정/보  
낚시인 조황정보

부울경 조황속보

원도권 조황속보
    스/페/셜/코/너
추천가족낚시터

그곳에 가고싶다

낚시지도/배/길

낚시터바다상황

낚시관련사이트
▶ 현재접속자
4짜,4짜 4짜외 감성돔 마리수
    낚시인.....실시간 개인조황  
   동네낚시터 부터 원도권 낚시터까지 조황관련 정보를 나누고 공유하는곳입니다.   
 
☞ 1주일 이상된 조황,상세조황은 조행기/사진조행기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조황 작성자 이쁜다은이  ( rhaxoddl0426 )      전체글 : 374 
작성일 2019-10-08 (화) 09:59
분 류 갯바위,방파제조황
지역 [남해]
일자,장소,인원 어제 2인 남해
물때,바다상황 잘물때
조황내용요약 감성돔. 마리수
ㆍ조회: 3521      
ㆍIP: 223.xxx.249
 
4짜,4짜 4짜외 감성돔 마리수

안녕하세요. 다은아빠입니다

연속으로 이틀 달리니. 죽을것같네요. 어젠. 쉬는날이라 정신챙기고

조행기 적습니다 ㅠㅠ

형님동생이랑. 2일전에. 마리수를 뽑아서. 아는형님. 손맛보신다고

아침에 들리셔서 같이 가자고 하셔서 마지못해 끌려갑니다

비소식에 바람 너울. 있는데....괜찮겠습니까. ?

저야. 손맛. 볼만큼 본놈이라 상관없는데....150킬로를 달려

배타기전에 게. 좀 잡아가자고 이야기했는데. 눈떠보니. 배앞이네요

행님. 게. 안잡아갑니까 ?

어 깜박했다. ㅠㅠ. 미끼 없는데요 ㅎㅎ 급하게 온다고. 미끼하나 못챙겨왔는데.  겁하게 수퍼가서. 옥수수하나.구입하고. 경단은  형님이 하나

가지고 계시니. 반반 사용합시다 하고. 출발. 오늘도. 목섬으로

포인트 정하고.   첫번째. 행님 내리시고. 이때. 경단이랑 전부 다가져가

셨네요 ㅠㅠ. 다음 저내리고. 미끼는 옥수수뿐. 젠장. 모아님 도다

채비 합니다.

로드:시마노 아틀 0.6호
릴 :바마 3천번에. 원줄2.5호
목줄. 1.75호.
찌. 막대찌 1.5호.

수심체크 13미터. 수중여랑.턱진곳이네요. 조류 수중여 잘보고

밑밥 4분에1. 넣어주고 채비해서. 캐스팅~~~

막대찌가. 잘 흘러갑니다. 잠방잠방.  첫캐스팅에. 시원한. 입질

챔질~~와. 왔따~꾹 꾹. 꾹. 힘좋네요.  확실하게 남해고기가

힘하나는 끝네주네요. 곳부리. 여로 달리는 녀석. 살살달래서

뜰채에 골인  사이즈가 3짜후반 되겠네요.

수중여 지나 턱진곳 가면 사정없이 빨아주네오

2시간동안. 따문따문 잡고 터지고 빠지고. 잡은건 4마리.

4짜포함 괜찮은 조과 올리고. 행닝에게. 전화해봅니다.

고기좀 나옵니까?  용치 밭인데..,...낚시 못하겠다고. 그럼 내자리

들어오세요 행님 좀 있다. 합류. 같이쉬면서 담배한대피고. 입질지점

이야기해드리고  시간이. 좀 지났나. 조류가. 죽네요

조류빠를때. 살아날때나. 밑밥 잘못치면. 고기 다빠져나가니

안치고 쉬는것도. 하나의 방법인듯 합니다.

조류가 죽자 2차전 합니다.  같은지점. 행님찌에. 어신이 전달

됩니다. 툭. 툭.  조금지나니. 사정없이 빨아버리네요.

낚시대가 꼬구라 지네요. 왔따~~~랜딩. 랜딩.  사이즈 좋은 4짜

축하드립니다. 행님 ~~^^

죄송하게도. 처음이자. 마지막. 입질일줄이야 ㅠㅠ

좀 미안하데요. 저에게만. 입질 해서 ㅠㅠ. 어복도. 실력입니다. 행님ㅎㅎ

사진 조행기 올려야하는데 몇번이고 다날아가네요

잡다 잡다. 바칸에 꽉차서. 살림망에 뛰웠네요.

혼자서 감성돔 살감시 방생 터지고 빠지고. 빼고. 8마리

행님 1마리 상사리 다수. 끝

남해쪽으로. 시간 나실때. 한번식 달려보시는것도. 좋을듯 합니다.

좀. 있으면. 가덕도에. 감시가 큰놈들 나올듯 하네요.
그때 조황 올려드릴께요



        
[ 낚시터 환경보호 켐페인 ]    쓰레기 수거 인증샷    " 한 봉다리 했습니다 ! "
거창한 말보다 낚시인의 작은실천이 낚시터환경을 바꿀수 있습니다.
   낚시이야기 
ㆍ머지안아서 좌대하나 부도나겟군요 ㅋㅋ
08/03
ㆍ아고 한번 만들어서 사용해봐야겠습니다
08/03
ㆍ소주로 모기 퇴치기제를 만든다는것은 처
08/03
ㆍ아니............... 어찌 제가 하고싶은
07/28
   칭찬,질타 최근댓글 
ㆍ부산말고 ........포항, 경주 이쪽지역은
08/06
ㆍ전 한치대낚시대 인터넷 구입하고 첫 출조
08/06
ㆍ허리는 좀 좋아지셨는지요? 오늘부터 폭
07/31
ㆍ역시 장사는 사람을 알아봐야 합니다. 이
07/31
이름아이콘 라온이아빠
2019-10-08 10:12
IP:223.xxx.145
'이쁜다은이' 님이 선택한 글 입니다.
형님하고는 요새일다닌다고 같이다니질 못하는데
이렇게 낚시가셧다가 조행기올리시는거보면서 또공부
또공부하게 되네요ㅎㅎ
언제나 그랫듯이 역시 스승님은 다르십니다.
요즘 야간일하신다고 힘드실텐데 손맛 포인트맛 보시고

고생많으셨습니다.
이쁜다은이 욱아. 너도 야간이잖아 ㅎ
쉬는날 마춰서 낚시나 함가자 배울께있나. 세월 낚다 오는거지
10/8 15:10
   
이름아이콘 시골장
2019-10-08 10:55
IP:211.xxx.118
역시 선수는 다르시네요.
감시킬러네요.미끼도 제대로 안가지고ㅎ
좀  쉬어감서 댕기이소오.
건강 잘챙기시고요~^^
이쁜다은이 시골장님 반갑습니다
그날따라 옥수수가. 먹혔나봅니다
운이 좋았네요~^^ 내일오신다면서요. 늘. 안낚 대물하세요
10/8 15:11
   
이름아이콘 클마z
2019-10-08 11:07
IP:223.xxx.82
대단하시다는 말밖에 안나오네요!!
미끼도 없는데 이렇게나 잡으시다니요.
공부해서 저도 시즌에 잡아보겠습니다ㅎ
이쁜다은이 감사 합니다
공부할께. 있나요 ㅠㅠ
자주다니시면. 알고싶지않아도. 알아지는거죠
즐기는 낚시가. 최고인듯 합니다
10/8 15:12
   
이름아이콘 북두칠성
2019-10-08 12:11
IP:1.xxx.237
이제 축하 안드리려 합니다.
가실때 마다  감시 얼굴을 보시니
하나님도 공평하지 않다 생각이 드네요.
(말로만 그렇지  마음으로는 부럽고  축하도 드립니다. ㅎㅎ)
이쁜다은이 오늘은 축하해주셔도... ...ㅎㅎ
꼴방치는줄. 알았는데. 운이 따랐나봅니다
준비도 안되었는데도. 잡은게. 저도 신기 하네요
10/8 15:13
   
이름아이콘 딱2
2019-10-08 12:24
IP:58.xxx.57
미끼도없이 8마리 ㅡㅡ
사기네~~
갈때 몇마리가져간거아닌교 ㅎ
이쁜다은이 헛 들킨겁니까?
ㅎㅎ 운이 좋았네요 자리를 잘잡았던지
그날은 복을 타고 났나봅니다
10/8 15:14
   
이름아이콘 경토리
2019-10-08 13:32
IP:118.xxx.37
여윽시 전문가네요행님ㅋㅋㅋㅋ
이쁜다은이 감사합니다
토리님도. 대박치실껍니다
시간나실때 자주다니세요
저번조행기도 잘봤습니다
10/8 15:15
   
이름아이콘 최강롯데
2019-10-08 14:07
IP:121.xxx.245
회원사진
씨알에 마릿수까지
축하드립니다
부러운 조과네여
이쁜다은이 남해는. 살감시가 몇마리 없었던것같아요
자주는 아니지만. 가끔가는데. 사이즈는
늘 기본37,8정도는 나오는듯하더라구요
대구리 같은거 못올린게 아쉽네요
10/8 15:17
   
이름아이콘 웃는배꼽
2019-10-08 14:14
IP:115.xxx.75
회원사진
역시 대단하십니다.
어뜬 상황에서도 고기 얼굴을 꼭 보시고 오시는것 같습니다.
먼곳까지 다녀 온 보람이 있는것 같습니다.
잘 보고 갑니다. 손맛 보시것 축하 드립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이쁜다은이 멀리까지 갔는데 본전은 뽑아야죠 ㅠㅠ
잘해서라기보다. 운이 좀 따라줬나봅니다
감사합니다
10/8 15:18
   
이름아이콘 땡감시
2019-10-08 15:04
IP:121.xxx.187
회원사진
역시나 선수는 다르십니다
대단하시네요
가실때마다 손맛을
멋지게 보시는군요
그저 부럽습니다
축하드립니다 ^^
이쁜다은이 선수는요 부끄럽습니다
고기나오는곳에 가는게 승률좋은것 같습니다
운도 좀 따라줬구요 감사합니다
10/8 15:18
   
이름아이콘 옆집초보
2019-10-08 16:44
IP:118.xxx.68
살살 댕기세요^^
언제  감시잡는 비법전수 해주세요^-^/
언제봐도  잘하시네 ^^
이쁜다은이 와 행님 더 많이 다니시면서 ㅎㅎ
저보다 낚시 잘하시면서 가르쳐 달라면
어떻게 합니까 저가 배워야죠 시간나실때. 낚시나 가시죠 ㅎ
10/9 00:47
   
이름아이콘 노총각늑대
2019-10-08 17:37
IP:110.xxx.140
회원사진
씨알급 감성돔이 가득합니다..
마릿수 손맛 축하합니다..

수고했습니다...^*^
이쁜다은이 남해는 기본 사이즈가 3짜 중반은 기본이라
괜찮은듯 합니딘 감사합니다
10/9 00:49
   
이름아이콘 날잡으면비
2019-10-08 21:05
IP:211.xxx.226
회원캐릭터
참으로 대단 하십니다...
무슨 비법이 있는 가요?
빠지고도 저리 많이 올리셨네요...
손맛 축하 드립니다...^^
이쁜다은이 비법은 없고. 그날 운빨인듯하네요
감성돔 이 뭐무는 자리일수도 있구요 ~^^
10/9 00:49
   
이름아이콘 크릴스토리
2019-10-08 21:21
IP:123.xxx.93
대단하십니다.
낚시는 그날의 운도 따라야한다는데...
손맛축하합니다.^^
이쁜다은이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운이 따라줘야
좋은 조과가 받혀주는듯해요
10/9 00:51
   
이름아이콘 홍무시
2019-10-08 21:43
IP:222.xxx.234
회원사진
허참~네...
우째 가면 잡아오노.
이쁜다은이 매일가시면. 1주일에 2번은 안잡겠습니까 ㅎ
다그런거죠. 꼴방칠땐. 모르잖아요 ㅎ
10/9 00:52
   
이름아이콘 뜰채조사
2019-10-09 00:57
IP:223.xxx.73
회원사진
오늘은
오짜
오짜
오짜
다은님
아이엠님
옥돌이님까지
각각
한수씩만 하소

징하게도
잡고 다니네요 ㅎㅎ

사짜포함 마리수 조황
축하드립니다^^
이쁜다은이 5짜는 시기적으로 아닌것같구요~^^
중치급으로. 마리수잡는 시기죠
같이 함 가죠
10/10 19:16
   
이름아이콘 송애
2019-10-09 12:46
IP:122.xxx.205
회원사진
멀리 간 보람이 있었네요.
마릿수 감성돔 손맛 축하합니다.^*^
   
이름아이콘 케미
2019-10-09 15:30
IP:121.xxx.124
멀리 가셔서 손맛 단단히 보셨네요.....
항상 어복 만땅이시네요...
축하드립니다.
   
 
  0
3500
윗글 가덕도 학공치 타작~~
아래글 만만한 웅천... 메가리 한가득..
    낚시인.....실시간 개인조황  2014년이후
   동네낚시터 부터 원도권 낚시터까지 조황에 관련된정보를 나누고 공유하는곳입니다.   
 
조황과 무관한 조담,질문,포인터,채비,,.등은해당코너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1주일 이상된 조황,상세조황은 조행기란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낚시터에서 한마디...  .......More
ㆍ《Re》내일은오짜 님 , 감사 합니다 야금야
08/05
ㆍ《Re》솟대 님 , 작년. ..태풍후 쓰레기 엉
08/05
 낚시유튜브,동영상 조황 게시판 신설안내    낚시인 필드스탭 조황란 개설안내 19-11-21  
번호 장 소     글 제 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9672 거제   간장물에 대박 조황~~~^^ 12 창원따개비 08-06 (목) 1646
9671 용호동   용호 7 용호 08-06 (목) 1586
9670 기장   기장 해운대 동네 방파제 18 디스커버리 08-05 (수) 3124
9669 송도   짱깨병 이겨내기 18 견제흘림 08-05 (수) 1934
9668 용호동   용호 11 용호 08-04 (화) 2000
9667 가덕   시원한 보리멸 낚시 17 토혜연 08-04 (화) 1220
9666 기장   기장 벵돌이3 16 살아있나 08-04 (화) 1598
9665 울산   동네권 오후 짬낚 벵에돔낚시! 15 꿈의사냥5짜 08-03 (월) 1714
9664 다대   외섬은 좋아요...긴꼬리벵에돔! 14 서진도훈짱 08-03 (월) 2333
9663 거제   해금강 휴가중에~~~~~^^ 16 창원따개비 08-02 (일) 1986
9662 일광   큰씨알은 벗겨지고 ㅠㅠ 23 벵에대물타작 08-01 (토) 3177
9661 가덕   가덕 갈미 15 푸스 08-01 (토) 2201
9660 가덕   도보 낚시에 갈치 4지가 나오네요 18 케미 08-01 (토) 3326
9659 가덕   더 굵어진 보리멸 29 토혜연 07-30 (목) 3016
9658 용호동   이기대 30 송애 07-27 (월) 4285
9657 기장   기장 벵순이 2 20 살아있나 07-27 (월) 3238
9656 기장   낚시 해로워요 20 디스커버리 07-27 (월) 2940
9655 가덕   보리멸원투낚시 24 토혜연 07-27 (월) 1800
9654 기장   태풍급 바람에 파도 그래도 벵에돔은 나.. 22 벵에대물타작 07-25 (토) 2684
9653 거제   너울 속에서 씨알좋습니다 14 창원따개비 07-25 (토) 1803
9652 용호동   이기대 벵에돔 25 송애 07-22 (수) 4215
9651 통영   수중 교류전 10 집중 07-21 (화) 2679
9650 기장   기장 벵순이 23 살아있나 07-21 (화) 3029
9649 통영   통영유촌선외기(무너) 18 딱2 07-20 (월) 2874
9648 기장   씨알좋은 벵에돔들 마리수조황 30 벵에대물타작 07-19 (일) 4040
9647 거제   거제 흙탕물과 적조속에서~ 9 창원따개비 07-19 (일) 2282
9646 영도   영도 12 용호 07-18 (토) 3093
9645 기장   기장 벵에 32cm면 괜찮은편이죠~   33 일상이 07-15 (수) 7204
9644 기장   해운대 기장 방파제   34 디스커버리 07-14 (화) 6405
9643 일광   차( 키 )보다크다. 10 감만바다 07-14 (화) 4301
9642 영도   영도   11 용호 07-12 (일) 5813
9641 거제   거제계도 10 원이경이 07-12 (일) 3562
9640 거제   사랑도 문어 조황 14 딴따라나까 07-10 (금) 2371
9639 가덕   초반끝발(?) 멍끝발 26 푸스 07-09 (목) 3815
9638 영도   이런 일도 있네요... 14 날잡으면비 07-09 (목) 4413
9637 가덕   진행중 가덕 대갈미 20 푸스 07-09 (목) 3154
9636 용호동   이기대 32 송애 07-08 (수) 3060
9635 진해   진해 실시간 붕장어 13 팔계 07-08 (수) 2795
9634 통영   간만에 묵으니 맛나네요(무너) 32 딱2 07-07 (화) 2252
9633 가덕   구름 가득한 가덕도. 28 바다처럼 07-07 (화) 2557
9632 진해   진해 백조기 10 팔계 07-07 (화) 3388
9631 가덕   제비보고 망태기 20 푸스 07-06 (월) 2530
9630 용호동   이기대 27 송애 07-06 (월) 2076
9629 용호동   부산 오륙도 갯바위조황 8 낚시사랑회 07-06 (월) 2233
9628 남해   7.4 남해보팅 24 대물을찾아서 07-06 (월) 1099
9627 남해   미조벵에돔 너울속에서도 나오네요 11 바다의여왕 07-05 (일) 1339
9626 영도   영도태종대갯바위 23 낚시사랑회 07-04 (토) 4938
9625 송도   let it be ~     36 바다처럼 06-30 (화) 5480
9624 용호동   이기대 치마바위 26 송애 06-29 (월) 4684
9623 진해   한치사냥 33 아침뱃살 06-28 (일) 4572
9622 가덕   가덕 갈미 20 푸스 06-28 (일) 3418
9621 거제   보트타고 문어낚시 11 딴따라나까 06-28 (일) 1683
9620 거제   밤 마실... 18 손맛으로 06-28 (일) 2303
9619 기장   기장 해운대 동네 방파제 9 디스커버리 06-28 (일) 3051
9618 영도   영도 6 용호 06-27 (토) 2786
9617 용호동   부산용호동오륙도 갯바위 생활낚시조황.. 9 낚시사랑회 06-27 (토) 3175
9616 진해   바람쐬러갔다 대박! 10 바다고고 06-27 (토) 3249
9615 동해권   도다리낚시 12 딴따라나까 06-26 (금) 2022
9614 거제   화살촉 23 신마 06-26 (금) 2658
9613 기장   기장 해운대 동네 방파제 14 디스커버리 06-25 (목) 4654
12345678910,,,162
조황정보 공유순위
1 .
용호
12

2 .
송애
12

3 .
낚시사랑회
12


최근 3개월조황 공유순위
▲ top30 회원 더보기
       비/즈/쇼/핑/몰       괜찮은상품!! 특별한가격!!              ■ 부낚비즈상품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기사제보 | 공지사항 | 광고안내 |      해조FC운영진 | 동호회운영진 | 협찬업체코너 | 관리메뉴


Copyright ⒞ Since 2002.Mar By 부낚 All Right Reserved
대한민국 바다낚시의 메카 부낚    www.ybada.co.kr / www.bunak.co.kr
사업자번호:602-08-67249     통신판매업신고:영도-00041  Mail:dscoo@naver.com
부산시 영도구 태종로 327 (2F)      TEL: 070-8165-2224    H.P: 010-3837-2518
부낚계좌 : 부산은행 046-01-033431-1 최효규
개인정보취급방침     전자적표시등록
부낚은 SSL보안서버로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