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영 산등마을
   사/진/조/행/기  추억의 조행을 사진으로 남겨보시기 바랍니다
  ■ 사진조행기를 간단히 작성가능 ! 사진과 코멘트를 동시에, 15장까지 등록가능 ( 사진1장 용량 : 600KB 제한 )
  ● 분기별로 우수사진조행기를 선정하여, 낚시용품을 선물로 보내드립니다 [ 퍼온사진/링크된사진은 삭제됨 ]
  ● 반드시 사진12장이상을 등록해야하며, 가로 640PX 이상이어야 합니다 ! ( 12장이하 낚시갤러리를 이용 )
  ● 사진들은 계속 보존되어야 하므로,용량,트래픽관계로 작품성,정보가치 없는 단순한사진은 이동됩니다.
작성자 물도깨비
추천: 0   조회: 1214     2023/10/27 (금)
IP: 122.xxx.188

▲ 산등마을전경

가을 정출이다
오늘은 바다사랑 밴드회원 12명이 통영 산등마을로
가을 정출 낚시 소풍 출발
새벽 2시 일어나 준비하고 집을 나선다
차량 3대에 낚시 장비를 싣고 동이 틀 무렵 통영에 도착 06시30분
배편으로 출발하여 한 시간 조금 지나 산등마을에 도착
조용하고 아늑한 작은 섬마을
마을회관을 빌려 짐을 풀어본다

서둘러 아침 밥을 먹고 각자 장르로 낚시시작
돌문어 9마리를 쓰리고가 낚아올리는 희귀한 조과
스파이더와 나도 한 마리 구경도 못하였는데 혼자서 잘 잡아 올리는것을 보면
틀림없이 전생에 돌문어와 인연이 깊은가 보다
역시 생활 낚시 달인이다

해가 지고 어둠이 산등마을에 내려 올 즈음
모두들 야간 낚시준비에 바쁘고 장르도 다양하다
무늬 감성돔  칼치 뽈락등
바람불고 낚시가 어려워 모두들 철수하여 회관에서는 먹방이다
형님 칼치 좀 잡았습니까?
두 마리 잡았는데 한 마리는 고양이가 순간적으로 가지고 가고 한 마리만~
칼치회 떠서 한잔 하죠
해심아우의 회뜨기 일품솜씨로 금방 만들어진 칼치회
작은량이지만 최고의 맛있는 안주거리다
음식은 항상 풍족한 것보다 약간 적은것이 더 맛의 풍미가 있는가보다

새벽 3시 반경 일어나 방파제에 나가보니 아직도 바람이 거칠다
밤낚시로 감시무늬 낚시에 밤을 새우는 열정회원들
주사장이 무뉘 3마리 조과외 다른 큰 조과가 없는 듯
두족류 장르에 전문가 답다

16그램 칼치 지그가 힘차게 어둠속으로 멀리 날려본다
이리저리 액션을 주며 칼치를 유혹하는데 갑자기 칼치 입질어신이 들어오더니
씨알좋은 2지반 넘는 은빛칼치가 올라온다
야간 은빛 칼치의 실루엣
멋진 녀석이다
동이 트면서 입질도 없어 철수
5마리 작은 조과지만 자연이 주는 선물
쓰리고가 아침 반찬으로 주방에서 맛나게 굽고 있다

오후 3시반 철수 배를 기다리며 짬낚 하던중 결국 해심이가 감시
한 마리 획득하여 가을감시 회맛을 보고 철수배에 오른다
가을 낚시소풍
늦가을의 정취가 물씬 풍기는 정출이다
통영에 도착하고 조금 지나고나니 금새 저녁 어둠이
서둘러 저녁식사 후 출발하기로 하고 해물짬뽕 맛집 찿아 시식해 본다
인사차 심은섭씨가 회원들을 배려해 통영의 맛난 짬뽕을 대접해 맛나게 잘 먹었다
부낚에서 낚시 취미로 결성된 바다사랑회
다음 정출 때 또 만나요
즐거운 가을낚시 소풍이었습니다

물도깨비

이름아이콘 바다부엉이
2023-10-27 04:01
'물도깨비' 님이 선택한 글 입니다.
정출을 다녀 오셨군요
산등마을 이라 처음 들어 본곳입니다.
보기에 아담한 동네 같아 보입니다. 정출엔 이상하게 고기가 많이 안나오는것 같습니다.
다양한  골고루 잡어시고 입맛까지 보시구 돌아 오셨군요
무늬 오징어 장만 하신것 보니 너무 맛나 보입니다.
제목처럼 소풍다녀 오신것 같이 모든분들이 좋은시간 보내시구
편한곳 다녀 오신것 같아 보입니다.눈으로 저역시 같이 다녀 온듯 대리만족 하고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물도깨비 산등마을이라고 저도 처음 가보았습니다
날씨가 바람이 너무 불어 대상어 조과가 좀 힘든하루였지만 즐건 낚시 소풍이였습니다

이름아이콘 낚시가최고
2023-10-27 04:16
'물도깨비' 님이 선택한 글 입니다.
통영 산등마을 을 다녀 오셨군요
말씀처럼 아늑하고 참 좋아 보이는곳 같습니다. 마을 회관을 빌려 주시는것보니
마을 인심도 참 좋은가 봅니다.
다양한 어종을 잡어시고 갈치에 감성돔 무늬오징어등  정말 맛난 입맛을
보신것 같습니다.
많이 안 알려진곳이라서 그런것인지 다양하게 올라 오는것 같네요
12분이 참  좋은 시간의 정출을 하고 오신것 같습니다. 보기 너무 좋습니다.
바다사랑 밴드 무궁한 발전이 이어지시길 바랍니다.
덕분에 저역시 대리만족 많이 하고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물도깨비 마을 회관은 펜션스타일로 잘 갖추어저 생활에 부족함이 없었습니다
일일 임대식으로 마을공동 운영하고 있는것 같았습니다

2023-10-27 04:57
'물도깨비' 님이 선택한 글 입니다.
갈치 이후에 조행기가 없어서 갈치 잡어시다 엘보 오신것 아닌가 생각했습니다.
이번에 정출을 다녀 오셨군요
통영 산등마을이라고 하셔 어디인가 지도로 찾아 보니 통영 산등마을로는 안나오더군요
산등항이라고 검색을 하니 나오네요
상노대도에 있는곳 이더군요
사진처럼 아늑하고 참 조용한 마을 같아 보입니다.
정출에 나름다양하게 잡어시어 입맛을 골고루 보신것 같습니다.
맛난 무늬와 갈치회는 정말 일품일듯 합니다. 여러명이 먹어면 무엇인듯 안맛나겠습니까?
취미가 같은 밴드 모임으로 같이 가시면 이야기 꽃도 많을것 같고 즐거움이 배가 될듯 합니다.
덕분에 항상 많은사진과 조행기로 대리만족 많이 하고 갑니다. 수고 하셨습니다.
물도깨비 상노대 하노대로 구분되고 산등마을이라고 조용한 섬마을에 방파제가 3개있던군요
주말에 한번쯤 바람 쐬러 가볼만 하던군요
통영에서 약 한시간 20여분 걸립니다
아침 06시30분출항 다음날 15시30분 배타고 철수하였습니다

2023-10-27 08:19
정말 볼게 많은
멋진 조행깁니다
아주 잘보고 갑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물도깨비 정출이라 사진이 좀 많았습니다

이름아이콘 케미
2023-10-27 20:18
다양한 장르의 낚시인들이 함께 하는 군요
같이 낚시할 사람이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행복한 것이 아닌가하는 생각을 합니다.
다양한 어종 구경하시고 싱싱한 회맛 보신거 축하드립니다.
물도깨비 정출이라 각자 좋아하는 장르로 즐건 낚시였습니다
조과는 별로 좋지못하였지만 그런대로 횟감은 얻을수 있던군요
즐건 낚시소풍이였습니다

328 327
314 313
312 311
310 309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기사제보 | 공지사항 |      광고안내 | 협찬업체코너 | 관리메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