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안접속
   
배너위치 랜덤
    스/페/셜/코/너  
낚시관련사이트

낚시터 위치찾기

낚시점찾기
▶ 현재접속자




낚시터에서 한마디...
     낚시터에서 한마디...   
            낚시터에서 실시간으로 전송하는 한줄게시판. 입니다.
낚시터에서 바다상황,조황,알림...을 공유하는 메모장
스마트폰 사용에 익숙치 않거나,제약이 있는 낚시인들도
필드에서 간단히 한줄 메모로 실시간 전송 가능하며,
매 분기별로
우수회원선정에 공유한내용이 반영 됩니다.
스마트폰을 잘 사용하시는 분은 기존 실시간 바다상황란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첨부파일용량 800KB 확대 )
  욕설,악성댓글,홍보성...댓글은 즉시 삭제,제재조치 되며, 오래된 댓글은 보드속도 관계로 삭제됩니다.
  바다상황,조황,알림을 낚시인들과 공유하는곳 입니다 !!     질문은 낚시Q.A란 또는, 쪽글로 하세요!!    ㆍ조회: 503432  
1668
이름아이콘
감생김선생
날씨가 많이 춥네요~~^^
염치없이 감천동방파제 상황쫌여쭙겠습니다~~
혹시 계신조사님 소식 부탁드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들면사짜 바람,추위 저는 갔다가 바로 포기하고
장비 정비중입니다.
오늘은 쉬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11/18 12:19
11/18 09:59
1667
이름아이콘
숭어사랑
학꽁치 보신 조사님 계시면 제보부탁드립니다^^
오늘 바람도 쪼매 불고 춥다고하네요
모두 즐거운 주말 되십시오^^ 
11/18 06:54
1666
이름아이콘
딱2
거제 법동  선외기  왔습니다~~  바람  살랑하니  즐기기엔 무리가 없을거 같네요~~  6시30분  출발합니다^^  즐낚하세요~~ 
숭어사랑 화이팅하셔서 대물하시고 즐거운 시간 되세요~ 11/18 06:55
11/18 05:56
1665
이름아이콘
연산동강태공
거제 장목쪽 호래기탐사중인데 비가오네요
25미리 잡고 철수합니다 
그랜짱 시즌초라 대부분20~30마리 정도네요^^
25수면 잘하신축에~^^
어여 3자리시즌이 되야하는데말이죠^^수고하셨네요
11/17 23:26
제주꿀감시 아~ 호래기 담배피던 시절은
이제 다시 안오는건지....
쿨러채우던 그때가 그립습니다
빗길 운전 조심하세요
11/17 23:31
11/17 22:12
1664
이름아이콘
가야지
걸면잡어님 소식 감사 드립니다.웅천이 조금만 시즌이 있으면 좋으련만 아쉽습니다. 
11/17 21:03
1663
이름아이콘
새싹이
웅천대교 감시올라오나요? 요즘 소식이뜸하네요 ㅎ 
가야지 저도 궁금하네요.소식좀 전해 주세요~ 11/17 19:53
걸면잡어 수요일 갔다 왔는데 입집한번 못받았습니다.
낚시하는 사람도 저말고 한사람 있었네요.
고기가 다 빠져 나간듯....
11/17 20:47
걸면잡어 수요일이 아니고 화요일이었네요. 11/17 20:50
11/17 19:03
1662
이름아이콘
들면사짜
17 테크늄 아시아 v2 지르려고 고민중입니다..ㅋ
고기도 못 잡으면서 릴 욕심은 나네요.
새거 정품 85만이면 좋은 가격인거. 맏겠죠? 
11/17 18:46
1661
이름아이콘
온천장꼼장어
《Re》푸른소나무 님 , 다대포쥐섬 감사합니다ㅎㅎ
11/17 17:00
1660
이름아이콘
푸른소나무
《Re》온천장꼼장어 님 ,
다대포쥐섬쪽에  씨알이 괜챤네요.
11/17 16:54
1659
이름아이콘
온천장꼼장어
부산이나 거제도에 학꽁치 올라오는곳 있나요? 아님 전어라도요?
눈먼감시2 고성 동해쪽으로 많이 붙은거같네요 2주전에 가니까 바글바글하데요~ 11/17 12:08
대신동낙신 진해 쪽 낱마리는 확인했습니다. 낱마립니다..ㅎㅎ 피딩타임 두시간 정도외에는 안물더라고요. 11/17 12:29
11/17 10:45
1658
이름아이콘
미친초보
《Re》미친초보 님 ,
우리부낚님들  반응이 너무 와닿아서 넘 웃깁니다ㅋㅋㅋㅋ
딱2 울 잡사람 선외기 타고 낚시 간다면 저 멀리 파도 높고 바람심한 원도권 즘 가는줄 알고 쌍욕 날라옴 ㅋㅋ 미쳣네 또라이네 죽고 싶어 환장하네 별 소리 다함 워낙 거친 성격이라 늘 이리 살아감 ㅋ 11/16 10:44
11/15 19:07
1657
이름아이콘
미친초보
오늘 아침 혼자 쌩쇼햇네요ㅎㅎ낚시갈까말까 수천번 고민하다 세수까지하고 출발~~하다가 자신과의 싸움에서 승리하고!!!다시 집으로 돌아왓습니다ㅎㅎㅎ전 도대체 뭐하는 인간이죠?ㅎ
뜰채조사 그런 경우 누구나 경험 있을 겁니다
갈등하고 ,주저하고,우유부단 해지고 ,
뭔가 삐리한 이유가 있었을 겁니다
본능적 챔질과 이성적 채비의 차이 같습니다
감성돔 의문의 ㅣ패 ㅋㅋ
11/15 09:47
가야지 저는 그 싸움을 30년 동안 하고 있습니다.ㅎ;; 11/15 10:01
벵에꽃필적에 다 그런가요 저도 그러거든요ㅎ 내가 우유부단한가했는데 ㅎ 11/15 10:37
제주꿀감시 그런날있어요 갈까말까? 귀찮은데
그래도 갈까? 에이~가자.....!
막상 나와보니 춥고 배고프고ㅎㅎ
거가대교 톨비내고 다시온적도
있습니다^^;
11/15 11:22
청사포뽈라구 낚시인이라면 이런경우 없을수가 있겠습니까~^^
특히 혼자일때 많이 격는 경험이지만 혹 동출자와의
의견 절충중에 출조를 계획 하자고 말이 나왔다면
거의 100프로 출조하게 되더군요~^^
11/15 12:26
너울갱 지극히 정상적인 인간입니다. ㅋ ^^; 11/15 18:38
비올라카나 저도 낚시대 들었다놧다 몇번을 하니 집사람이 정신사납다고 등짝스매싱 날라오더군요.ㅋㅋㅋ 11/15 19:39
눈먼감시2 아마도 불치병인듯싶습니다^^ 11/15 22:19
11/15 08:52
1656
이름아이콘
촌닭느님
반도보라 밤에 입질은 얄지만 25되는 전갱이가 꽤있네요 반찬거리 정도는 될듯해요
11/12 20:30
1655
이름아이콘
그랜짱
오랫만에 감시잡으러^^새벽에 여차와서 지금철수준비중입니다~역시 감시몬보고요^^
고딩 전갱 용치 복어 어떤미끼쓰든간에 던지믄잡네요~^^
참!! 밤에 큰볼락올라오길래 루어해서 신발짝 가까운
넘. 마니잡았네요~^^
감시몬봐도 뽈락때매 위안삼네요~
딱2 그나마 다행입니다 돌아오는길 한결 가벼운맘이라~~ 추운데 수고하션네요~ 11/12 10:43
뜰채조사 영차 영차하면서
감시도 좀 올렸으면 더 좋았을 텐데 말입니다
여차는 잡어도 많고, 볼락도 많더라구요
신발짝 볼락 잡는 재미도 쏠쏠한 곳이죠
또 가고 싶은 곳 입니다
안전귀가하시고,편안한 휴일 되세요^^
11/12 11:45
청사포뽈라구 캬~~~제가 좋아하는 뽈락을 많이 잡으셨네요~^^
뽈락 회랑 구이는 정말 따라올 괴기가 업습니다~^^
감시 못잡아도 뽈락신발짝으로 올리면 저는 더
좋아라 합니다~^^ㅋ
11/12 17:59
11/12 09:57
1654
이름아이콘
온천장꼼장어
거제에서 낚시중인데 학꽁치랑 똑같이 생겼는데 주둥이는 뾰족하지 않게 생긴넘만 잡히네요 이 고기 이름이 먼가요
학꽁치랑 맛은 비슷하나요?
삼시한짝대기 꼬치고기 ? 동갈치 ?
꼬치고기는 구워드시면 먹을만 합니다 !
11/12 14:10
가야지 꼬치고기 +1 11/12 16:00
11/12 09:29
1653
이름아이콘
해병915기
생도갈때 밑밥은 가져가도되나요?
출조점에서 사야되는가요?
딱2 가져가도 댈거 같네요(눈치안줘요)~~ 11/11 12:07
신에게도전 근데 보입니다...왠지 모르게ㅋㅋ 11/11 17:31
뜰채조사 님께서 말아가셔서,
솔직한 후기 함 올려주세요
얼마나 좋은 포인트에 내려주고
무한 친절을 베푸는지요 ㅎㅎ
11/11 18:36
딱2 총대 함 메세요^^ 11/11 20:25
11/11 12:02
1652
이름아이콘
뜰채조사
거제  바람 탱탱붑니다
끝판!입니다
흘림은 언감생심 ㅠㅠ
출조시 참고하시고
즐건 주말 되세요
호랑나비 거제까지 가셨는데 바람이 말썽이네요
안 낚하시고 돌아오시기 바랍니다
11/11 08:24
딱2 조금에 바람 탱탱 ㅜㅜ 생명채 확인하고 오세요~~ 11/11 10:36
청사포뽈라구 거제까지 가셨는데 상황이 영 아닌가보네요ㅠㅠ
흘림 안되면 뭘 잡으실려구ㅠㅠ
생명체 확인은 하시고 오세요~~
빵공장 돌리지 마시구요~~~^^
11/11 12:47
빠비용 바람 땜시롱 뜰채님도 고생하셨군요..
저도 다대 다녀 왔는데 그넘에 똥바람..ㅜ.ㅜ
암튼 고생 하셨읍니다.
11/11 18:07
키보드제일검 지금은 바람안불고 낚시하기 좋다는 지인의 제보입니다
여차에서~~! ^^
11/11 20:24
11/11 08:11
1651
이름아이콘
깔래
ㅠ 지금 낚시하는 분들  바람 너무  부네요  저녁에 갈까 말까 고민되네요. 안낚하고 즐거운 귀가  되세요 ㆍㆍ
11/10 16:32
1650
이름아이콘
뜰채조사
《Re》빠비용 님 ,
주말이라 박터지겠지만
출중한 실력으로 연승행진 이어가시길^^
빠비용 토요일 바람 때문에 걱정인데 바람안부는 반대편으로 갈려구요.
암튼 화이팅 해야죠.
뜰채님도 화이팅하시고 대물하셔요. ^^
11/10 13:23
11/09 19:29
1649
이름아이콘
빠비용
아~~~손이  근질근질 하고 입이 빠짝탑니다!
언넝  주말이 왔으면 좋겠읍니다.
3연속 으로 손맛을봐서 그런지 너무 손맛이  그립읍니다.
토요일 제발  바람만 불지 않길빌어바요 ^^;;
청사포뽈라구 토요일 저녁부터 바람 죽는답니다~^^
꼭 대물 하셔서 멋진넘 얼굴 보여주이소~^^
11/9 16:46
11/09 16:18
1648
이름아이콘
김짱이다
반갑습니다 조사님들~
오럇만에 휴가를 썻기에 간만에 낚시 가려고
지금 가덕 기도원쪽 가려고 배기다리는중입니다^^
대체미끼를 안챙겨서 더 불안하지만 제발 그분을 뵈었면 하네요^^
감시어택 아마 고딩고딩들이 쪽쪽쪽. 학선생들이 찍찍찍 메갈스들이 짹짹짹 할거에요 oo경단이 그나마 잡어가확실이. 더끌텐데 2시넘으니 해넘어가서 추워요. 안낚하세요 11/9 12:00
청사포뽈라구 대체미끼 못챙기셨으면 갯바위에 께나 홍합조개류등으로
대체 미끼 활용하세요~
고등 메갈 장난 아닐겁니다~~~
화이팅 하시고 그분을 꼭 영접하시길~~~^^
11/9 12:28
김짱이다 그 많은 고딩 메갈님들은 몇 안보입니다입질을 안하네요 ㅎㅎ 중치급 메갈 3수 하고 몰꽝이네요,,,,오늘도 역시나 그분은 못 뵙고 철수 합니다ㅠㅠ가덕은,,,,,저랑 않맞나봅니다 ㅠㅠ연전연패네ㅡㅡ;;고기 없는데만 찾아가서 그런가봅니다ㅠㅠ 11/9 16:12
11/09 11:26
1647
이름아이콘
동원에이스
안녕하세요?
동방.서방에 학꽁치 상황 쫌 어떤지요
알려주시면 고맙겠슴니다..지금 가볼려구요
11/09 10:16
1646
이름아이콘
어그름
《Re》레드키아 님 ,
연도 낮에도 출입가능합니다 차가 많아서 주차하기가 힘드네요
11/07 17:05
1645
이름아이콘
완전초보니다
《Re》레드키아 님 ,
저는 어제 처음으로 갔다왔어요...공사장에서 헤맸지만...ㅋ 제가
경비를 피해서 들어갔나봐요ㅎ
11/07 16:10
1644
이름아이콘
레드키아
연도방파제 낮에들어갈수 있나요?가보고 싶네요.아시는분
답변점 해주심 감사하겠습니다.
깔래 공사중이라 경비가 지키고 있어 못들어가요ㅠ 배편으로 갈수 밖에없어요
밤엔 가능합니다
11/7 08:43
11/07 07:20
1643
이름아이콘
빠비용
토요일다대내만다녀왔읍니다.
Xx낚시에 제가 잡은괴기사진  올 라와있네요,
확실히 내만 감씨 조류좀 타는 곳에 때그지로 놀다가네요.
폰이침수당해서 이제야개통했네요.
항상  안낚하시구요....
11/06 21:09
1642
이름아이콘
우선이
장항 출입가능한가요?
뜰채조사 불가입니다
비포장길은 완전 폐쇄되었고,
정문에서 담 뛰어 넘어서 걸어 들어 가셔도
야간에도 쫒겨난다고 합니다
참고하세요
다른 방파제 가시는 게 좋을 듯 합니다^^
11/6 20:33
11/06 18:59
1641
이름아이콘
비올라카나
자주가는곳오늘 좋아보입니다!  즐건주말 힘찬손맛보시길바랍니다^^
11/05 08:43
1640
이름아이콘
온천장꼼장어
송정에서 낚시중인데 바람은 별로 안부는데 파도가 많이 높네요 3시간동안 입질한번 못받았습니다 근처에 계신분들 아무도 고기 올리는 사람이 없네요 다른곳도 마찮가진가요?
11/04 23:30
1639
이름아이콘
사상촌놈
낫개 해안부대및 갯바위  바람 좀있고 날씨는 좋고 춥습니다,올라오는것은 손가락 메가리군단! 낫개배들 조사님들 지금부터 하선시키고있서니 참조 바랍니다,출조시 따뜻한  옷입고오이소^^
11/04 09:35
  123456789 다음
최근3개월공유순위
1 .
빠비용
27

2 .
사상촌놈
10

3 .
미친초보
6

4 .
감시야이리와
6

5 .
온천장꼼장어
5

6 .
들면사짜
5

7 .
어그름
5

8 .
김짱이다
4

9 .
비올라카나
4

10 .
동원에이스
3

11 .
촌닭느님
3

12 .
가야지
3

13 .
뜰채조사
3

14 .
그랜짱
3

15 .
닐리리
3

16 .
딱2
3

17 .
이쁜다은이
3

18 .
구머슴
3

19 .
호랑나비
3

20 .
바닷꽃
2

       부낚 비/즈/쇼/핑/몰       부낚이 책임하에 판매되는상품! 특별한혜택!              부낚포인트로 돌려드립니다 !     
개인정보취급방침 | 이메일무단수집거부 | 이용약관 | 기사제보 | 공지사항 | 광고안내 |      해조FC운영진 | 동호회운영진 | 협찬업체코너 | 관리메뉴


Copyright ⒞ Since 2002.Mar By 부낚 All Right Reserved
대한민국 바다낚시의 메카 부낚    www.ybada.co.kr / www.bunak.co.kr
사업자번호:602-08-67249     통신판매업신고:영도-00041  Mail:dscoo@naver.com
부산시 영도구 태종로 327 (2F)      TEL: 070-8165-2224    H.P: 010-3837-2518
부낚계좌 : 부산은행 046-01-033431-1 최효규
개인정보취급방침     전자적표시등록
부낚은 SSL보안서버로 회원정보를
안전하게 보호하고 있습니다.